2017년09월21일thu
기사최종편집일:2017-09-20 19:12:44
정기구독신청 댓글보기 전체뉴스 기부뉴스 동영상뉴스
OFF
뉴스홈 > TV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건강식품을 주도했던 세모가 새로운 시작으로 공장 준공
등록날짜 [ 2017년07월14일 14시17분 ]


긴 미로를 지나 새로운 도약의 꿈을 펼치듯 낯 익은 이름 (주)세모란 웅장한 회사 건물이 보입니다.


세인들의 생각에 희미해져간 세모란 회사가 세모스쿠알란이란 제품으로 30여년을 국민 건강에 기여한 기업이었이었지만 여러가지 사정으로인해 어려움을 껵으며 도산 했을것으로 알았던 회사가 충북음성에 세모모양되로 이리팽개쳐도 세모 저리 팽게쳐도 세모 그대로의 세모 모습으로 오뚜기처럼 우뚝웅장한 공장이 세워졌습니다.


오늘은(2017.7.13)세모회사로부터 고객초청 건강세미나가 있어 전국에서 120여명의 사업가 고객들이 세미나에 참석했습니다.
회사는 그 어려움속에서도 새로운 모습으로 회사를 새우게 된 것에대해 힘들고 어려움을 함께 해오신 사업가 고객님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날이기도 했습니다.


한택상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정말 고맙다는 말을 하고 잊지않고 있다고 전 했습니다.

세모회사는 순금은 도금을 하지 않는다란 슬로건아래 심고 가꾸고 거두자란 사훈을 가지고 이웃에게 생명을 전하는 마음으로 회사를 경영해 왔습니다.

이제 지금부터 시작하는 마음으로 공장을 세우고 최신 시설을 갖추고 우리에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날 세미나 김성헌 강사는 산소에 대한 내용을 전하면서 산소와 물과 음식은 우리의 생명의 피를 만드는 근본임을 말하면서 문제의 건강은 오염된 공기,물,음식에서 오게 된다는 것을 확실히 알려주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먹거리에 대한 심각성을 강도 높게 지적 했습니다.


또한 불행하게도 우리나라가 1등한 내용이 너무 많아 안타갑다고 하면서 세계GMO식품수입국1위 대장암을 비롯한 암환자 1위등을  통계적 숫자까지 나열하며 세미나를 이어 갔습니다. 회사는 이날 새로운 공장시설에서 생산되는 제품들을 전시해 놓았습니다.

고객들은 회사의 이념과 회사 최신건물 회사의 최신시설에 놀라며 앞으로 세모 회사가 국민건강에 큰 도움을 주는 회사로 발전되기를 기원한다고 전 했습니다.



2017년 7월 14일 한국농어촌경제
김 성 희 기자 
kffehp@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경제
http://www.kffe.kr 무단전재 및 금지




 

 
올려 0 내려 0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
김성희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현대마린테크 - EPP 친환경 발포부자 (2015-02-21 20:43:45)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